
INTRO Slowcity의 10번째 싱글 ‘24 years’ 제작 비하인드!
밴드 Slowcity가 새로운 싱글 [24 years]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 [24 years]는 방황하고 길을 잃은 젊은이들의 고민을 아름답게 조명하고 응원하는 노래로 2020년 7월에 네이버 뮤지션리그 월간 차트 1위에도 오르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아직은 어리기에 생길 수밖에 없는 불안과 고민들을 담고 있는 이야기를 밝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선율과 사운드로 풀어낸 이번 곡은 잔잔한 감동과 따뜻함을 듣는 이들에게 선물한다.
이번에는 그들이 실제로 작업하는 현장의 분위기와 장소를 담은 사진들과 함께 지니매거진을 찾아왔다. 생동감이 느껴지는 그들의 사진과 함께 그동안 듣지 못했던 두 사람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ALBUM [24 years]
-Credits-
SLOWCITY 10th Single [24 years]
Song & Lyrics by August
Vocal & All Instruments by August
Synth & Keys by 원하
Drum by 안은광
Produced by August, 원하
Recorded by August, 원하, 최연수
Mixed & Mastered by 김영식
Artwork by 성주
Publishing by Biscuitsound
INTERVIEW ‘24 years’ 발매 기념 인터뷰
원하: 드디어 ‘24 years’가 발매되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음악이 세상에 나오게 되어서 기쁘고 마음이 벅찹니다. 이 노래가 쉽지 않은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청춘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August: 저도 그렇습니다. :) 뮤지션리그가 없어지기 전인 2020년에 많은 분들이 이 곡을 관심 있게 들어주셨어요. 그 덕에 네이버에서 지원금을 받아 촬영이나 녹음을 하기도 하고, 뮤지션리그 차트에서 1등도 하고 그랬죠. 저희에게 여러 가지 추억들을 선물해준 노래라 참 의미가 깊은데 드디어 공식적인 음원으로 완성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합니다.

첫 공연 당시 Slowcity
현재 Slowcity
원하: August랑 저랑 만나서 음악을 함께한 지 벌써 7년이 지나가고 있는데 우리가 그동안 고생하고 노력한 것에 비해 여전히 결과물들이 아쉬운 점도 많고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요새 부쩍 들어요. 제가 존경하는 여러 예술가들을 통해 받았던 위로와 영감들이 제 인생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줬던 것처럼 저도 누군가에게 그런 음악가가 되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고 싶습니다.
원하, August: 오랫동안 품 안에서 함께하던 곡을 세상에 드디어 내놓게 되니 기분이 후련하고 좋아요. 다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또 만나요!
PHOTO 비하인드 컷 공개

0